동전모으기 운동에 대하여
지난 주에 목사님이 말씀드렸듯이 오늘 동전 모으기 운동 신청서를 쓰게 될 것입니다. 단,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이 정말 원하는 사람만 작성하세요. 하나님은 억지로 하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 아셨죠? 그렇다면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알려 드릴께요!
먼저 오늘 말씀을 듣고 신청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어린이들은 바로 신청서에 작성하시면 다음주에 저금통을 받게 될 거예요. 그러면 그 때부터 바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동전을 모을 때는 절대로 부당한 방법으로 하지 마세요!
예를 들면 부모님의 것인데, 몰래 훔쳐서 채우는 것, 가족들이나 혹은 만나는 사람들에게 동전을 요구하며 모으는 것은 옳지 않은 방법이에요! 채우는 것에만 신경 쓰지 말고 작아도 하나님의 일에 동참한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약속기간은 1년이구요. 이 기간동안에 받은 저금통이 다 차면 교회로 가지고 오세요! 그리고 저금통 그대로 하나님께 헌금하세요. 그리고 나면 담임선생님께서 새 저금통을 주시게 될 것입니다. 다 모았다고 뜯어서 가지고 오시면 안돼요! 아셨죠? 꼭 그대로 가지고 오세요!
1년이 다 된 후에 혹시 더 하고 싶은 어린이들이 있다면 담임선생님께 이야기 하세요! 그러면 더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지난 주에도 말씀드렸듯이 우리교회 복합문화건축공간 및 연수관은 여러분들을 위해 사용되어지며 가정교회를 널리 알리는데 사용됩니다. 그 일에 여러분들도 작은 힘이지만 기도로, 동전모으기로 같이 동참한다면 하나님께서 더 많은 것으로 우리에게 채워 주실 줄 믿어요! 분명 오병이어의 기적은 어린아이의 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로 수 많은 사람을 먹였듯이 우리의 작은 것을 하나님께 기쁨과 감사로 드린다면 그 이상을 채워주실 하나님을 경험하고 여러분들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고백하게 될 것입니다!
기대하고 기도하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아멘!! - 고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