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선교지 소식을 전합니다.
멕시코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추기성 선교사님은 가족들과 미국에서 안식년을 보내면서 멕시코 선교지와 과테말라와 중남미를 다니며 섬기고 있습니다.
3월에는 멕시코에서 섬기는 인디언 마을을 돌아보고 4월에 있는 7주년 생일예배를 준비함에 처음교회성도들이 준비하여 드리는 첫생일예배인데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하고 영혼구원의 사역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부탁하셨고 과테말라를 다니며 선교하실때 중남미 곳곳에서 교회 세우는 사역에 함께 동참해 달라고 하는 요청을 받고 있는데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고 섬길 수 있을지 하나님의 인도함이 있고 도을 방법이 생기도록 기도부탁하셨습니다.
선교사님께서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건강을 허락하실 것을 기도요청합니다.
7년전 인디언 마을 예배당 공사를 하다가 지붕에서 떨어져 목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하셨는데 그 후유증인지 요즘 왼쪽 어깨와 팔저림 현상이 있고 목디스크 증상으로 정밀신경내과 진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빨리 치료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사모님께서도 눈이 안좋아졌는데 눈이 정상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또한 가족모두 안식년을 통하여 영과 육이 강건해지는 시간을 보내도록 기도해주시고 하나님의 일들을 능력으로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