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관(까페)으로 가는 길을 조심하세요!
7월 2일 드디어 연수관 및 복합문화공간이 오픈했어요. 앞으로 많은 목사님들과 손님들이 오고 가실 텐데, 여러분들이 꼭 지켜야 할 사항들이 있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아동부 어린이들이 잘 지켜주길 바래요!
1. 길을 건너갈 때에는 반드시 좌우를 잘 살핀다.
연수관 및 복합문화공간으로 가는 길은 횡단보도가 없는 곳이에요. 때문에 차들이 그냥 쌩~~ 하고 달리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어린이들이 그냥 앞만 보고 달리다보면 차가 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크게 사고 날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좌우를 살피고 건너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아셨죠?
2. 주변에 유치부 어린이들이 있을 때 절대로 건너지 않기
유치부 어린이들은 금방 따라합니다. 아동부 어린이들은 그래도 주변을 잘 살피지만 유치부 어린이들은 그렇지 못해요! 때문에 여러분들이 잘 봐주어야 합니다. 특히 어린이 목자들은 주변에 유치부가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고 길을 건너고 혹 유치부 어린이와 길을 건너야 하는경우는 반드시 주변에 어른들에게 부탁하여 같이 건너가는 것이 좋습니다.
3. 어른들을 보면 꼭 인사부터 해 주세요!
연수관을 오픈하면서 많은 목사님들이 연수관에 오시게 될 겁니다. 연수관은 카페 건물 4층에 있는데, 그곳에서 1주일 이상을 지내시게 되거든요. 때문에 어른들을 보면 꼭 인사하는 아동부 어린이들이 되길 바래요! 꼭 기억해야 할 것은 여러분이 하는 것을 유치부 어린이들이 꼭 따라합니다.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아동부 어린이들이 잘 해 주었으면 합니다.
연수관과 카페가 오픈하면서 앞으로 쉴 수 있는 곳이 많아졌어요! 아동부 어린이들은 가급적이면 혼자서 카페를 가는 일이 없도록 해 주세요! 그곳은 놀이터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쉬는 곳도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장소이니만큼 공공질서를 잘 지켜 주기 바래요! 그렇게 할 수 있지요? 목사님은 아동부 어린이들이 잘 지켜주리라 믿어요! - 고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