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제자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과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대전 사랑의 교회 장성주목사입니다~
세미나를 통해 가정교회가 진정한 신약교회의 모습이고 이 시대의 목회의 대안임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셀교회와 가정교회의 5% 다른 차이점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를 낳기 위해 결혼하느냐' 아니면 '사랑하니까 결혼해서 아이를 낳느냐'의 차이라고 말씀해 주신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효율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너무나 자연스러운 영혼구원과 교회부흥, 억지로 짜써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사랑과 섬김으로 세워지는 목장과 교회의 모습은 진정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의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능력있고 실력있는 사람만 목자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섬기고자하는 마음과 자세만 있으면 누구나 목자가 될 수 있다는 목사님의 말씀에 위로와 힘을 얻습니다.
마지막 연합예배를 통해 아버지의 마음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아버지의 마음보다는 저의 마음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불평하고 힘들어 했던 저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고 다시 영적으로 회복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시는 자를 징계하시고 꾸짖는 것은 더욱 성장하고 성숙하기 원하시는 아버지의 마음이었습니다.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이기적인 저의 마음을 깨뜨리고 일터와 삶의 현장에서 만나는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다가가겠습니다. 하나님이 있으라고 하신 곳에서 묵묵히 하나님이 하라고 하신 일을 순종해 나가겠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얻고자 했던 3가지, 즉 영육간의 회복과 가정교회에 대한 확신과 사명에 순종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박3일 동안 잠자리와 식사를 극진히 섬겨주신 가족같이 따뜻한 타이완 목장의 서정근목자님과 목녀님, 그리고 목원님들, 곳곳에서 세심하게 섬겨주신 모든 제자교회 성도님들, 그리고 만성후두염에도 열정적인 강의로 가정교회에 대한 확신과 용기를 심어주신 심영기(^^) 아니 심영춘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모두 하늘복 많이 받으세요 ^^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