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 유해숙 선교사 9월 인사드립니다 .
여러분의 기도를 하나님께서 이렇게 응답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감사: 7월 27일 목회자를 대상으로 성경적인 교회에 대한 일일 특강을 잘 마쳤습니다. 10명의 목회자 부부가 참여하였습니다.
계속해서 행사를 치루는 록아웃리치 교회가 이번에도 일일 특강을 잘 준비하여 섬겼습니다.
일일 특강에 참여한 모두가 10월 22- 27일에 있는 5박 6일 목회자 세미나에 참여할수 있기를 기도 합니다.
2. 감사: 케냐 나이로비에서 사역이 8월 12-14일에 있었습니다. 2박3일 동안 7번의 케냐 목회자들과, 한인 선교사들과 모임을 통해 19명과 만남을 가지면서 케냐 교계 사정과 케냐 개척을 도울수 있는 동역자들을 만났습니다. 특별히 9월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 로잔대회에 참여하게 되는 케냐의 복음주의 리더들을 온라인을 통해서 만났는데, 이번에 대면으로 만나면서, 케냐 교회가 성경적이고 건강하며 선교적인 교회가 될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을 해서 내년부터 목회자 세미나로 도울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서 기도 하며 감사했습니다.
3. 감사: 8월 14-18일 우간다 캄팔라에서 제1차 평신도 세미나와 목회자 모임을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그동안 유대호 목사님과 함께 격주로 온라인 멘토링과 코칭을 해왔던 목회자들을 포함한 목회자들과 모임에서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최교회(Voice of Christ Church)가 다른교회들의 리더들 65명을 교인집에서 호스팅을 하고, 주최교회 리더들도 35명이 참여를 해서 세미나에 총 100명이 참여를 했습니다. 가난하고 어려운중에도 주최한 교회의 섬김을 통해서 많은 감동이 있었습니다.
4. 감사: 남부아프리카 제 10차 목자 컨퍼런스가 남아공화국 죠하네스버그에서 8월 22 -24일에 "우리의 변화로 이루어가는 하나님의 나라!(Our Transformation for his Kingdom) 110명의 목자 목녀들이 참여하여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하늘샘 교회의 오영재 목사님과 미국의유대호 목사님과 구본채 총무님께서 말씀을 나누어 주셔서 모두가 위로, 격려, 회복, 치유를 경험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다시 재헌신을 하는 시간 이었습니다. 목컨이후에 주일예배에도 두개의 교회들을 위해서 오목사님과 유목사님께서 많은 은혜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5. 기도: 9월 6 -10일 까지 보츠와나 사역이 있습니다. 디푸드후드, 만촤비시, 꾸무꽈네 교회 리더들과 멤버들과 선교회 리더들과 수도 가보로네의 현지 목회자들이 모여서 세미나와 집회와 총회를 갖고 네개의 교회에서 주일예배를 드립니다. 저희부부와 지프와 데이빗 목사가 함께 가서 섬길 예정입니다. 장거리 운전에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또한 모든것을 준비하는
제프와 엔지 선교사와 세미나와 집회와 총회와 주일예배를 통해서 위로와 격려와 도전과 헌신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6. 기도: 전세계의 222 개국의 복음주의 리더들이 한국에서 국제로잔 대회로 9월 22- 28 일 인천 송도에서 모입니다.
이원준 선교사가 이모임의 일주일 동안의 오후시간에 분과 모임에 리더로 섬기는것으로 초청을 받아서 한국을 잠시 방문을 합니다. 남아공 선교지로 온지가 얼마 안되서 국제 모임으로 인해서 한국을 다시 방문하는것에 대해서 그동안 많은 부담속에서 기도를 해왔습니다. 그러나 많은 나라의 복음주의 리더들과 만나서 서로 협력을 해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 하는것에 대한 많은 유익이 있기에 결정을 했습니다. 그동안 로잔의 온라인 모임을 통해서 아프리카 대륙의 리더들을 만났기에, 금번 대회에서 대면으로 만나서 성경적인 교회 운동에 대해서 대화하고 좋은 협력의 장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