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의 송목사입니다. 기도해주셔서 은혜로 사역에 승리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하노이 은혜의 강 교회가 은혜중에 부흥하고 있으며 지난 7월 맥추감사절 예배후 오후에는 선떠이 빈롭교회를 건축하고 입당예배 및 교회기증식을 거행하였고 또 최근 10월 13일은 흥웬성의 티엔르교회를 완공하고 성전봉헌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 모든게 이곳을 향한 기도와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은 결과입니다.
기도제목은
- 5년 전에 교회일을 하다 추락사고 를 당한 후 어깨가 아파 회전근개와 이부박근 파열의 치료수술을 받았는데도 아직도 통증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치유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저희 교회 박항서 집사님이 이끄는 베트남국가축구 대표팀이 2022년 월드컵 G조 예선에서 좋은성적으로 본선에 진출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최근 하노이 지역의 수도물에 인근 화학공장에서 불법 투기한 화학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수도물을 식수나 목욕 양치 설겆이 빨래물로도 사용하면 큰일나는 형편가운데 있습니다. 인체에 치명적인 환경호르몬과 1급 발암물질인 폐 폴리프로필렌과 스틸렌 등을 다량 함유한 폐플라스틱과 가소성 벤젠 유기화합물을 방류해버렸다는데... 최소한 수도물 복구 시간이 한달은 걸린다고 하고 현재 수도물 공급이 중단되어 하루 하루 사는 일이 너무도 힘이 듭니다. 물없이 선교지에서 살아가는 고통이 너무 큰데 이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