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앞에서 아버지로서 이렇게 자녀를 키우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신앙생활에 모범을 보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스뻬란사 목장 한기원입니다 먼저 이 자리에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저는 주안이의 아빠로써 먼저신앙생활의 모범이 되도록 예베에 꼭 참석하고 매주 헌금과 십일조를 구분해서 하나님에게 드리는 삶을 살겠습니다 또 주님을 닮아가는 삶을 살겠습니다 피곤하다고 미뤄둔 매일성경읽기를 실천의 옴기겠습니다 주안이가 믿음의 자녀가 될수있도록 본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실생활에서도 주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살아가는 삶을 살겠습니다 주안아 아빠는 우리 주안이를 사랑한단다
끝으로 기도로 주안이 이름을 주신 심영춘 담임목사님 이정란 사모님 감사합니다 또 목장모임때 사고치는 주안이를 잘봐주시고 기도해주시는 박환규 목자님 박은미 목녀님 우리 목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성도여러분 하늘복많이받으세요
하나님 앞에서 어머니로서 이렇게 자녀를 키우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신앙생활에 모범을 보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스빠란사 목장 김은주입니다.
오늘 주님앞에서 주안이의 유아세례를 하게되었습니다.
저는 두아이의 부모로서 하나님께 약속드립니다.
항상 하나님 앞에서 바르게 자랄수 있도록 기도하며 키우겠습니다. 잘못된 길로 가지 않도록 올바른 길로 갈수있게 항상 기도로 키우겠습니다. 항상 바른길로 갈수는 없겠지만 하나님의 보호아래 살아가는 삶을 알려주며 자랄수 있도록 키우겠습니다.
저희 곁에 하나님께서 항상 함께 있음을 알려주며 같이 노력하는 삶을 지내겠습니다. 부모로서 주일 예배는 항상 같이 나올수 있게 아이에게 모범이 되겠습니다. 기도하면 들어주신다는 믿음을 항상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보다 바르게 자랄수 있도록 항상 주님이 곁에 있고 기도해주시는 목사님과 사모님, 저희 목장 목자님과 목녀님, 그리고 저희 목장식구들, 또한 가족들이 곁에 있음을 알려주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세례를 할수있게 기도해주신 심영춘담임목사님과 이정란사모님, 그리고 저희 에스빠란사 박환규목자님 박은미목녀님, 그리고 목장식구들 모두 감사합니다.
항상 주님안에서 노력하며 키울수있게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들어주신 모든 교회가족 여러분 하늘복 많이 받으세요.
늘 힘내시고 주님안에서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