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부산 장산교회 타지키스탄목장의 윤성의 목녀입니다.
이 시대에 진정한 교회를 세우고자 노력하고 계신 천안 아산제자교회에서
제456차 평신도세미나를 우리 장산교회만을 위하여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정된 날짜대로 특새를 진행하여 많은 은혜를 받고 도전을 받고 돌아올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하시고 ,열정으로 강의 하시며 영혼구원하여 제자 삼는일에 최선을 다하는 제자교회 목자 목녀님들 존경합니다.
강의시간 사이 사이에 맛있는 간식과 다과를 너무 많이 차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머문 알마티목장의 박은수목자님과 조미경목녀님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쉼을 가질수 있게 하시고 사우나에 월풀마사지로 피곤을 확 날려버릴수 있도록 해주시고, 아침마다 맛있는 전복죽으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시고, 외출해서 타지에서 숙박을 할때면 예민해서 화장실을 못 가는 저를 미리 알고 유산균과 비타민 오메가3 여러가지로 마음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미나에 참석하겠다고 마음먹고 있는동안 허리의 통증이 너무 심해서 참석 할수 있겠나? 싶었는데 알마티목장에서 목자 목녀님을 비롯해서 목원들의 기도덕분에 새미나 기간 어려움없이 잘 마쳤습니다.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감동과 축복이 넘치는 예배~ 감사의 눈물이 앞을 가렸습니다.
주어진 상황속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삶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은수 목자님! 조미경목녀님! 화이팅~전 세계를 다니면서 제자된 삶을 간증하는 것 축복합니다.
제자교회 심영춘목사님 사모님 건강하세요~!
세미나를 위해서 준비하신 스텝진들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자교회 성도님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저의 스승인 알마티 목장에서 2박 3일을 함께 하신것을 축하드리고 축복합니다.
타지키스탄 목장을 통해 많은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이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2박 3일간 함께 섬길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