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동역자님께
평안하신지요?
한국이 미세먼지로 인해서 많이 힘듦을 뉴스에서 보았습니다, 어떠신지요?
2019년을 맞이하면서 교회가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지난 2월12일과 3월25일에 “한국 김치 만들기” 강좌를 통해서 많은 새로운 분들을 접촉하게 되었고, 열심히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행사 때에도 초청하면 오겠다고했습니다.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자합니다.
지난 8주 동안 어르신들 몇 명이서 하던 활동이 마무리가 되면서,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암말기로 힘들어 중환자실을 오고가는 자매 어머니가 지난 2월11일에 세례를 받았습니다. 지금도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저희가 계속해서 기도하고 찾아가는데, 어떤 때는 정신이 흐려져서 힘들어합니다. 계속해서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주일학교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기도했는데, 교사가 준비되고, 부모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서 주일학교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말씀을 듣고 자라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교회근처에 있는 양로원에 매월 가는데, 4월9일에 가서 찬송, 율동을 통해서 복음을 전하고, 어르신들을 안마도 해드리고 하면서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음으로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길 기대합니다.
4월10일부터는 아내가 10주 동안 “한국어기초 과정”을 가르치면서 접촉을 하고, 교회로 들어오고, 복음을 접촉하는 기회를 갖고자합니다. 지금까지 13명이 접수를 했습니다.
5월 첫째 주에 어머님주일로 예배를 드리면서 친구 초청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초청되며, 성령께서 그분들의 마음을 주장하셔서 마음이 열려지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 기도해 주십시오.
1. 4월10일에 시작하는 한국어반을 통해서 새로운 접촉접이 되도록...
2.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지속적으로 주일학교에 참석 할 수 있도록...
3. 5월 어머니날 초청예배가 잘 준비되어지도록...
4. 저희가 성령 충만해서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위에 날마다 새롭게 주시는 은혜로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주후 2019. 3. 대만에서 김상회 와 그가족 올림
사천성의 교회는 은혜가운데 무사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기도로 함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