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의 송명철목사입니다.
새해에도 하나님이 주시는 복 많이 받으십시오.
보내주신 메일을 잘 받았습니다.
제가 마땅히 먼저 메일을 드렸어야 했는데 소식이 늦어 죄송합니다.
소식이 늦은 이유는 제가 3년 전에 교회일을 하다 사다리에서 떨어진 후 팔이 부러진 것은 고쳤지만 어깨가 점점 심하게 아파와서 그 동안 파스를 붙이고 살다가 MRI를 찍어보니
좌측어깨 회전근개 와 이두장건이 파열되어있어서 1월 달에 첫 주일에 예배를 드린 후 그 주간에 한국에 들어가, 무지무지하게 추울 적에 병원에서 수술받고 그리고 약물치료(재생주사-줄기세포)를 5회 받은 후 베트남에 다시 나오느라고 시간이 많이 바빴습니다.
소식을 알려드릴까 했는데 너무 추울 때여서 저만 잠시 고생하는 것으로 끝내고 말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의사가 가르쳐 준대로 혼자 재할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급한 기도제목을 올려드립니다.
1. 막내딸이 송영선인데 국제변호사 시험을 보기 위해 그저깨 미국에 건너갔고 지금은 시차 적응 및 시험준비 중에 있으며 미국시간 2월27일과 2월28일 양일간 국제변호사 시험을 치루게 되는데... 평소 공부한대로 잘 치루고 합격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게 해 달라는 기도와
2. 작년에는 이곳에서 베트남 ‘쟈딘빈안교회’를 건축하고 헌당 및 기증식을 하였는데 금년에 또 베트남 교회인 “빈롭교회‘를 건축하여 추수감사절 무렵 헌당 및 기증식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3월중에 MOU를 체결하게 되는데... 좋은 업자와 일꾼을 만나고 보안에 노출되지 않도록 기도부탁 립니다.
3. 제 어깨 수술부위가 6개월은 꾸준히 재활훈련을 해야 이전과 같이 힘이 돌아온다고 하는데 수술을 잘 되었지만 이곳에 오니 몸을 잘 돌보기가 좀 힘이 드는데... 무리하지 않고 스스로 잘 재활치료에 임하여 건강해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늘 관심 같고 함께 동역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항상 감사의 마음입니다.
하노이에서 송명철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