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제자교회

나눔터

안녕하세요? 저는 남아공 목장 어린이 목자 박수환입니다. 먼저 이 자리에 서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생명의 삶을 하기 전에는 삶이 엉망진창이었습니다. 항상 삶 공부를 들어도 머리로만 이해하고 몸으로는 실천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생명의 삶을 개강한다는 목사님의 광고를 듣고 “어~ 또 하네! 할까? 말까?”라는 생각이 있었지만 생명의 삶 공부를 한지 오래된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 생명의 삶 공부를 통해 배운점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사람 하나하나가 하나님의 특별한 계획속에서 창조되었다는 것입니다. 제가 학교에서 “저 친구는 왜 그런 행동을 하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한 친구를 멀리하고 있었는데, 이걸 배우면서 그 친구도 특별한 계획속에서 창조되었는데, 내가 멀리 하면 안되겠구나란 생각이 들어 그 친구에게 가까이 다가가 이야기를 하며 나누어야겠다고 다짐하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사람이 죄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죄를 지었기 때문에 죄인이라는 것을 듣고, 죄를 짓지 않도록 노력하고 회개하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세 번째는 기도란 하나님과 대화하는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도는 그냥 하나님께 부탁하는 건줄 알았는데, 대화하는 것이라고 듣고 저는 이제 기도할 때 나의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듣고 순종하는 제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저는 생명의 삶 공부를 하면서 하나님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친구가 교회가 뭐니? 하나님이 뭐니?하고 물으면 할 말이 없었는데, 생명의 삶 공부를 하면서 친구들에게 설명해 줄 수 있는 제가 되었습니다. 저는 생명의 삶 공부를 하면서 올해 안에 VIP 목장으로 초대하기, 핸드폰 사용시간 줄이기, 부모님 도와 드리기입니다. 성도님들이 이 다짐들을 실천할 수 있도록기도해 주세요!


 저희를 위해 황금연휴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를 위해 희생하시고 잘 가르쳐 주신 고요찬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를위해 관심과 기도해 주시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심영춘 담임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늘 제가 영적으로 잘 성장하도록 이끌어 주시고 인도해주신 목자, 목녀님과 사랑하는 엄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많이 부족한 저의 간증을 들어주신 모든 성도님들! 하늘복 많이 받으세요!

?
  • ?
    양근혜 2017.11.20 08:51
    다짐한것 변하지 않도록 기도할께~
    중학교 가서도 아동부의 든든한 백그라운드가 되어주길^^

  1. 제806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대면세미나) 안내

  2. (필독) 나눔터 글쓰기 권한 변경 운영

  3. [공지] 나눔터 운영 안내입니다.

  4. 482차 평신도 세미나에서 받은 은혜를 나눕니다-성시교회 황윤정

  5. 교사 연수보고서.

  6. 아산제자교회 평세를 다녀와서......

  7. 482차 평신도 세미나에서 받은 축복 - 성시교회 김용주

  8. 제482차 평신도세미나를 마치고 _ 성시교회 김성수

  9. No Image 26Nov
    by 고요찬교육목사
    2017/11/26 by 고요찬교육목사
    Views 215  Likes 0

    제12기 아동부 생명의 삶 공부 수료간증(남아공 어린이 예비 목자 장우정)

  10. 교육 연수 보고(하늘 가족 교회 조은영 간사)

  11. 제12기 아동부 생명의 삶 공부 수료간증(남아공 목장 박수환 어린이 목자)

  12. 제11기 아동부 생명의 삶 공부 수료간증(베트남 목장 강다현)

  13. 제 12기 아동부 생명의 삶 공부 수료간증 (타이완 목장 서석우 어린이 목자)

  14. 제 11기 아동부 생명의 삶 공부 수료간증 (에스빠란사 목장 박유진)

  15. 제 11기 아동부 생명의 삶 공부 수료간증 (황세연 루마니아 어린이 목자)

  16. 제 11기 아동부 생명의 삶 공부 수료간증 (박지원 베트남 어린이 예비목자)

  17. 평신도세미나 간증 미얀마목장 최병호형제

  18. 예수영접 간증 - 남아공 전정순 자매

  19. 예수 영접 간증

  20. 살아 있는 교회! 살아 내는 교회! 살려 내는 교회!

  21. 천안아산제자교회 교육부서 연수 소감문(이정렬목사)

  22. 오랫동안 누워 앓던 환자가 명의를 만난 느낌

  23. 한국에서 휴스톤서울교회를 만나다 (제자교회 연수보고)

Board Pagination Prev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26 Next
/ 12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