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주 안에서 사랑하는 제자교회 목사님과 성도 여러분, 천안성서침례교회 김유선목녀입니다.
평신도 세미나를 위해 많은 은혜와 축복이 있기를 기도하며, 제자 교회로 가게 되었습니다.
2011년부터 가정교회 준비를 해오다가, 봄에 제자교회에 마닐라목장(박은수목자님)과 인도네시아목장(이요섭목자님)
탐방를 갔었고, 저희교회에서 간증을 해 주신 서정근목자님 부부의 간증을 통하여 부족하지만 실제적으로
8개월간의 목장 모임을 가졌습니다.
그래서인지 제자교회에 도착해서부터 마치는 시간까지 내 교회처럼 편안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강사이신 최영기 목사님의 강의와 심영춘 목사님의 강의를 통하여 다시 한번 주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이룰 수 있겠다는
확신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명 강의였습니다~~!!!
또한 안내에서부터 정성어린 간식과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 그리고 구석구석에서 보여지는 사랑의 섬김에 제자교회
성도님들의 사랑을 볼 수있었습니다.
특별히 연정목장의 김은실목자님과 이순한목부님, 안방을 내어 주시고 여러가지 필요들을 세심하게 배려해 주시고
맛있는 음식으로 섬겨주셔서 넘 행복했습니다.
또한 목장식구들의 사랑의 섬김도 잊지 않겠습니다~~~
강의 중에 목자님들의 축복된 간증과 주일 연합 목장 예배는 감동의 시간이였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 목사님을 도와 주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세우며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제자 교회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성도 여러분 사랑의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말씀도 차분하게 잘하시고...^^
저희가 평세를 처음 해보는거라서 미흡한게 많았을텐데 불편하지 않으셨나 모르겠네요.
좋은 기억으로 간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