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땅에서 살아가는 이야기
장외숙 선교사 기도편지 2022.05
봄비와 봄바람이 머물고 간 자리마다 새싹이 들고 입어 돋고 꽃이 피듯이 부활의 아침을 맞이한 사람마다 소망의 꽃, 기쁨의 꽃이 날마다 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나제즈다(소망) 교회 이야기
+나우르즈 카작 명절
3월부터 줌 예배를 중단하고 대면예배를 드리면서 예배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3월 22일 봄을 알리는 나우르즈 카작 명절에 VIP 17명을 초청하여 복음 전하였고 9명이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생명의 삶 공부로 연결되고 구원의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초원별 년1,000시간 작정기도와 세겹 줄 기도
성도들의 신앙회복에 초점을 주고 초원별로 년1,000시간 작정기도로 매일 성도들이 삼삼오오 나와서 회복과 부흥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고난주간에는 아침 기도에 이어 저녁 집회로 주님의 고난의 발자취를 따라가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매일 저녁마다 약50명이 나와 세 겹줄 기도하였습니다.
+예수 부활 우리의 생명
부활절에도 VIP를 초청하여 복음설교를 하였고 모든 행사는 영혼 구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교회 초청에 K인들이 교회당에 들어 오시기를 망설였는데 이제 미리 목장에서 준비 되어 오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말씀을 잘 경청하고 개인면담에도 응해 주고 있어 감사합니다..
일을 행하는 여호와, 일을 성취하는 하는 여호와!
+찐 이고리 전도사 가정은 동역자님의 솟아 올린 기도의 미사일로 5년 동포비자를 잘 받았습니다. 경주 이주 노동자들을 위한 교회 개척으로 6/2 차질 없이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발걸음 마다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께서 앞서 예비해 주시고 지도해 주시도록 어떤 상황에도 주님만 바라보고 순종과 인내로 결실을 맺도록 도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박빠벨/ 굴누르 목자 가정은 올 9월 알마타 중,침,신에 신학입학 위해 5월에 성경시험과 면담이 있습니다. 달란트가 많은 부부인데 부르심을 잘 소명하고 올 9월에 신학공부를 통해 사역자로 잘 훈련되고 준비 될 수 있도록 간구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다이 굴러 싸키르 전도사은 누르술탄 수도에 교회를 개척한지 올해 6월에 3년이 됩니다. 그동안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이 있었지만 모든 상황들이 풀려지고 있습니다. 올해 목사 안수를 받기 위해 5월 목사 시취를 앞두고 있습니다. 시취 부르심을 잘 소명하고 올 가을 목사 안수를 통해 은사와 목회의 기름 부으심으로 영혼 구원의 열매를 맺도록 도고해 주시를 부탁 드립니다.
< 기도제목 >
1. 크즐오르다 카작 사역을 진행할 후임 선교사가 연결 될 수 있도록
2. 찐 이고리/ 남 일레나 전도사 가정이 한국 경주에 지 교회 개척과 정착을 위해서
3. 나제즈다 교회와 악토베 지교회, 누르술탄 지교회, 제3집단 농장 지교회가 진리 안에 굳게 서서 복음을 전하고 제자 삼는 사명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4. 장 선교사의 리더십을 위해서
----------------------------------------------------------------------------------------------------
ㅣ파송단체 : 기독교 한국침례회 선교부(FMB) ㅣ 파송교회 : 성광교회(담임목사:유관재)
ㅣ연락처 Email : ellizabeth58@gmail.com / 카톡ID: 58ellizabeth
ㅣ교회 개척 목적헌금 계좌: 하나은행99000-795-3327예금주: 장외숙/ FMB 02-2619-2202